1. Klipsch 스피커
klipsch 스피커 A/S 정책은
반드시 구매하셨을 당시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번호가 있어야 A/S 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또는 해외직구 상품은 불가능 하오니 A/S 접수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2. Klipsch 이어폰
국내에서의 정책은 보증서가 반드시 있어야 사후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모품의 경우 제품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하여, 자사 A/S 정책은 유상 새제품 교환이 원칙 입니다.
보증서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불량 제품은 당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시 고객님께서 택배 금액을 지급해서 보내주시면 되며,
제품을 보내주실 주소는 "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105 (한강로 3가) CJS " 입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A/S 관련 문의 글 남겨주시면 LTE-A 급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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