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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클립쉬코리아 품질보증 및 AS기준 안내
작성자 클립쉬코리아 (ip:)
  • 작성일 2016-10-06 10:2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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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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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lipsch Group 품질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당사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사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당사가 정한 특정 모델의 경우 제품 구입 후 당사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추후 예정)해 주시면 품질보증기간이 3개월 연장 적용됩니다.
단, 구입 영수증이 없고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의 기준에 다툼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따릅니다.

  • 중고품 (모조품) 구입의 경우 정상구입 제품과 달리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별도 보증기간 및 A/S 방침이 표시되어 있는 경우(이어폰등), 표시된 규정을 따릅니다.
  •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임의 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케이블, 가방, 이어폰(1만원 이하) 등 제품의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6개월로 단축 적용됩니다.
- 영업 및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유선방송전문업체, 비디오방,DVD방, 노래방, 행사전시용 등)
-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 당사와의 별도 계약을 통해 판매된 제품의 경우 판매계약서의 계약 기준에 준합니다.



Klipsch Group 유상 A/S 기준

> 유상 A/S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임의 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천재 지변(화재,지진,풍수해,낙뢰,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악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이동,낙하,충격,파손,무리한 작동 등)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보상 · 교환 비용 입금 계좌 : 우리은행 543-551961-13-003 (주)씨제이에스


Klipsch Group A/S 문의 및 접수

> 대표번호.  02-715-4345 (내선 9123 / 직통 070-4365-4057)
> 이메일.  help@cjs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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