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신청

AS신청

AS신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Klipsch A/S 접수방법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09-27 16:09: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5
평점 0점

1. Klipsch 스피커


klipsch 스피커 A/S 정책은

반드시 구매하셨을 당시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번호가 있어야 A/S 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또는 해외직구 상품은 불가능 하오니 A/S 접수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2. Klipsch 이어폰


국내에서의 정책은 보증서가 반드시 있어야 사후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모품의 경우 제품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하여, 자사 A/S 정책은 유상 새제품 교환이 원칙 입니다.

보증서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불량 제품은 당사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시 고객님께서 택배 금액을 지급해서 보내주시면 되며,


제품을 보내주실 주소는 " 서울시 용산구 이촌로 105 (한강로 3가) CJS " 입니다.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A/S 관련 문의 글 남겨주시면 LTE-A 급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살표TOP